소호허브의 이야기

혼자쓰지만 제대로된 사무실 없을까?

소호허브 용인소호오피스 비상주사무실 2009. 1. 2. 21:30

제가 밑에 어딘가에도 이런 글을 써놨지만, 사실 소호허브의 탄생은

제가 혼자 쓰지만 그래도 제대로 된 사무실을 구하려던것이...

발상을 바꿔서,, 내가 필요한 것을 만들면서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나머지 사무실을 같이 쓰면 되지 않을까 해서 만들었답니다.

 

각설하고...

 

아무튼 혼자사업하시는 SOHO기업가 여러분, 초기 벤쳐기업멤버 여러분,

프리렌서가 직업인 여러분,  나홀로기업을 알차게 꾸려가시는 분들...

제대로된 업무분위기에서 일하고 싶으시지요?

일반 건물 빌려서 꾸며보자니 조금씩 욕심이 생기시지요?  회의실도 하나

있어야 겠고, 고객오시면 편히 차한잔 마실 공간도 있으면 좋겠고,

거기에 기냥 있는 건물 그대로 하자니 조금...아주쬐금만 인테리어 합시다.

하고 업체불러서 견적 받아보고, 허걱... 하시는 분들...ㅋㅋㅋ 바로 제가

겪었던 일이니 생생하게 몸으로 느끼지요...

 

사실 회의실이야 아주 가끔 손님 오시고, 특별한 미팅을 위해서 꾸며놓아야

하는데 있기는 반드시 있어야 겠지만 공간은 엄청 차지하고,, 손님오셔서

편하게 대화할 곳도 있으면 좋은데,... ㅋㅋㅋ 그리하다보면 아마 최소 실평수

기준 20-30평은 되야 자세가 나올겝니다. 회의실도 6인이상 수용할 공간이면....

허걱...

 

글구 일하다 보면 글도 사무환경이니 인터넷 빵빵해야지... ㅋㅋㅋ 전용선은

아니더라도 광랜정도는 되야지... 글구 전화,팩스,전화, 게다가 관리비까지

감안하면 비용은 눈덩이 처럼 커지고....

 

다 잊어버리세요... 소호허브가 이런부분에 대한 모든 해결책을 가지고 여러분을

모십니다.  

 

 * 손님 오셨을때 활용하실수 있는 접견실 및 홀...  

 

대회의실 : 중요손님 오셨을때 품위있게 상담하시고, A/V시스템 완벽구현됬으니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으로 한방에 감동먹이세요!

 

혼자쓰시기에 정말 좋은 1인실 ( 2명이서 사용하셔도 될만큼 넓지요....) 물론 끝내주는 전경은 보너스....일할맛 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