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허브의 이야기

소호사업을 위한 가장 효율적 방법(소호사무실임대,분당/용인/수원)

소호허브 용인소호오피스 비상주사무실 2009. 3. 25. 20:48

SOHO사무실의 필요성

소호(SOHO)사업에 적합한 사무실은 주거지 근처의 저가 소형 사무실이 적당하나, 현실적으로 임대할 수 있는 최소 규모가 약 10평실평수 내외가 일반적이며, 생각보다 초기투자 및 운영비용이  매우 크다는 점( 초기투자 1000~3000만원, 매월 150~200만원 )이 고민이죠?  

 10평정도의 공간을 임대하더라도 책상 및 OA기기를 배치하면 회의실이나 손님응대 공간 및 휴계공간등을 별도로 운영하기는 공간적인 제약이 있으며 아울러 인테리어를 위해 상당한 비용을 고려해야 하고....  

 현실적으로 필요한 최소 초기투자비용중 가장 필요로 하는 개인업무용 사무공간의 독립성을 최대한 구현하고, 이를 제외한 나머지 사무공간 즉, 회의실, OA실, 휴게실등은 공용의 공간으로 구비하여 초기자본이 부족한 SOHO형 소상공인들의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공하면서 아울러 품격높은 비지니스 공간이 있어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도 좋은 인상을 심어줄수 있읍니다.

 

  아울러 단순 오피스 환경 및 시설의 제공뿐 아니라 전문화된 비즈니스서비스제공 및 중장기적으로는 국내외 비즈니스 네트워크 및 미래의 사업기회까지 제공하는 비즈니스 허브로서 활용하실수 있읍니다.

 

소호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되실것 입니다. 소호허브로 오세요...

 

소호천국을 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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