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허브의 이야기

용인소호사무실 : 넓은 독립공간 공유오피스

소호허브 용인소호오피스 비상주사무실 2023. 11. 17. 18:40

오늘 첫눈이 왔어요 오는듯 마는듯 하더니 어느순간 새하야게 내리더니 금방 사라져 버리네요.

그래도 오늘은 첫눈에 좋은 일들만 생기길 기원해 봅니다. 

 

오늘은 창업기업이나 소기업, 작은회사들이 활용하기 편리한 용인소호사무실에 대해 알아 봅니다.

최근 입주한 쇼핑몰운영하는 당찬 K여사장님이 설명해 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해 봅니다. 

 

 

입지와 위치로 선택한 용인소호사무실 SOHOhub

 

K사장님은 나름 정보에 민감하고 여러가지 조건들을 정말 꼼꼼히 살피고 오셨데요 그중에서 용인에 자리를 잡기를 원했는데 사시는 곳은 분당 오리역 부근인데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문제도 알고 있기에 가능하면 용인에서 사업자등록도 하면서 사업을 하기 위해 찾으셨어요.

 

K사장님이 고려한 입지관련 선택기준은

- 분당선 역세권이어야 한다는 점인데 소호허브의 입지가 바로 죽전역에서 5분거리 

- 주변에 식당,카페가 좋아야 하는데 소호허브 뒷편 보정동카페거리가 있어서 좋았고,

- 은행,관공서가 가까워야 한다는데 바로 인근에 대형은행과 5-6개와  관공서, 우체국이 모두 도보거리에 있고

- 업무관련 환경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한다는 조건에 맞게 소호허브 인근에 업무중 필요한 모든것을 쉽게 확보할 수 있는데다 

- 교통과 주차가 편리해야 한다는 조건도 맞춰 보니 분당대비 너무 편리하고 특히 소호허브에서 강남역까지 1시간이면 갈수 있고, 바로인근 수도권광역급행버스로도 강남역 서울역까지도 편리하게 갈수 있어 선택했답니다. 

 

 

시설과 공간으로 선택한 용인소호사무실 

 

K사장님은 여러가지 일을 다양하게 처리하기 위해 책상과 공간이 넓어야 한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했어요.

그런데 분당의 몇몇 소호사무실을 다녀봤는데 우선 공간크기가 너무 작고, 특히 책상크기가 너무 작아 노트북 하나 놓으면 다른건 아무것도 놓을 수 없고, 샘플이나 자료 놓고 일할 공간이 되지 않았다 합니다. 

 

소호허브의 내부 공간과 시설을 보더니 깜짝 놀라시면서 특히나 책상크기와 품질에 놀라고, 또한 책상좌우 배치된 수납공간에 많은 중요한 물건들과 곧바로 사용할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했다 합니다. 

 

용인소호사무실에서 소호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1인실,2인실,3인실을 넉넉하게 보유한 소호허브는 250평 규모라 필요시 이동하기 편리하며, 각 공간들의 배치가 편리합니다.   

 

 

용인소호사무실 1인실 

1인실은 그야말로 나홀로 사업을 위한 완벽한 독립공간 사무실을 저렴하게 확보하려는 분에게 안성맞춤 입니다. 

작지만 넓은 공간효율을 찾는다면 꼭 확인해 보세요 

 

 

용인공유오피스 2인실

나하고 맘이 딱맞는 케미가 맞는 친구와의 동업을 꿈꾼다면 딱 알맞는 공간입니다. 

용인소호오피스 3인실 

 

 

 

용인소호사무실 이런 전망과 창밖모습이 있는 곳 어디서 찾을까요?  사진을 찍다보니 이런 파란 하늘이 나오게 될줄은 몰랐어요.  사진으로 보이는 전망이 있다면 ㅋㅋ 일에 방해가 될 수 도 있겠어요... 창밖을 보면 멍때리는게 익숙해 진다는.,,,,, 

 

편리한 공용공간 : 입주사는 무료로 언제든 사용가능한 공간들과 시설  

 

 

소호사무실 선택시 공용공간도 잘 봐야 한다는 K사장님 특히 용인소호사무실 소호허브의 회의실을 보고 반했다며 놀라셨어요.

 

이런 공간을 언제든지 필요할 때 마다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그것도 입주사는 모두 무료라는 말에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회의실이 2곳이나 있어 언제나 손님맞이나 회의 , 프리젠테이션을 멋지게 할 수 있게 됬다는 사장님. 

 

 

 

이런 모든 독립공간 전용 1인실이나 2인실 3인실을 가지면서 회의실,휴게공간, OA공간 우편물 수발신까지 모두 가능한 곳을 매월 사용료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것 모르면 손해라고 K사장님이 전합니다. 

 

나만의 작은사무실 구하기 어렵다면 K사장님과 같이 용인소호사무실 소호허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소호허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