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허브의 이야기

비과밀권 용인비상주사무실 SOHO허브로 절세와 편리함 다잡기

소호허브 용인소호오피스 비상주사무실 2020. 10. 28. 15:27

여러가지 이유로 비상주사무실로 저렴하게 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중요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비상주사무실로 법인설립 이나 사업자등록 을 하면서 저렴하게 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은 정보에 빠르신 현명한 분이시랍니다. 아직도 공간을 별로 활용하지 않는데 비싼 오피스텔이나 상가,사무실을 임대한뒤 사용하지도 못하면서 비싼 임대료를 헛되이 낭비하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하지만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여 비용을 아끼면서 사업을 시작하신다면 비과밀권 비상주사무실을 꼭 알아두시고 과밀억제권이 아닌 비과밀권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셔야 하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비과밀 비상주사무실이 중요한 이유 

수도권과밀억제권 범위와 세부 지역내역 

수도권과밀억제권 내에 설립되는 기업의 불이익과 중과세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 절세되는 비상주사무실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 편리한 비상주사무실 


비과밀 비상주사무실이 중요한 이유

그런데 비상주사무실이라도 비과밀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세금과 불이익에 연관되 있기 때문에 또한 중요합니다.

 

비상주사무실이라도 수도권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기업의 세금과 각종 불이익이 생기기 때문에 아주 중요합니다. 대부분 비상주사무실은 수도권에 등록하고 싶어 하는데 수도권의 경우 정부에서 수도권정비계획법에 따라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을 지정하여 이 지역내에 설립되는 기업에게는 각종 세제상의 중과세와  중소기업지원등에 있어서도 여러 불이익을 주어 가능하면 기업활동이 수도권과밀억제권이 아닌  수도권이면서도 비과밀권인 성장관리권역이나 자연보전권역에 설립해야 합니다. 

다만 수도권 기업이 되야 하는데 자연보전권역은 수도권에서도 너무 외곽에 위치하여 기업의 본점으로 활용하기에는 너무 외져있고 방문이나 업무하는데 불편함이 많아 대부분 비과밀권인 성장관리권역내에서 설립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 범위와 세부 지역내역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의 비상주사무실은 비과밀 성장관리권역 수도권에서 가장 편리한 위치 입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역이 어디에 해당되는지 간략히 알아보세요 당연히 서울시와 서울시와 직접 인접한 인구밀집 위성도시들은 대부분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된다고 아시면 쉽습니다.  그런데 용인소호오피스가 위치한 용인시부터 성장관리권역으로 편입된 쉽게 수도권과밀억제권역 경계선을 넘어 비과밀권인 성장관리권역 비상주사무실이 되는 것입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역 경계선을 살짝넘어 성장관리권역내의 비과밀 비상주사무실소호허브의 위치 정말 환상적입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 내에 설립되는 기업의 불이익과 중과세

위에 간략히 설명드린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에 설립된 기업들에 대한 불이익과 중과세에 대해 이해하면 절세와 불이익에서 벗어날 수 있으니 꿀팁을 꼭 알아가세요.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 절세되는 비상주사무실

위 내용을 정리하면 비과밀권 비상주사무실인 소호허브와 계약하시는 기업은 수도권과밀억제권역관련 중과세와 각종 불이익이 없는 기업이 되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 편리한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사무실은 공간 사용을 안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리니 꼭 이점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주사무실은 필요할 때 마다 언제나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법인설립, 사업자등록 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어느분들은 사용하지 않는 사무실이라 지칭하는데 그건 잘못된 표현이며, 사용하지만 가끔 사용할 여건이 되므로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이 되는 것입니다.     아울러 금년 4월 연예인 부동산법인 문제로 PD수첩의 보도가 나간이후 세무당국에서 유령법인들에 대한 대대적인 집중조사를 하고 있는 실정이며 이외에도 유령법인으로 운영되는 탈법법인들에 대한 조사도 이뤄지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법인이나 기업활동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조심하는 차원에서 회계기준은 잘 따르시면서 추가로 비상주사무실이라도 필요할때 즉 중요업무 볼때 방문하거나 사용하면서 실질적인 업무상 활용 흔적과 증빙들을 잘 갖추는 것이 불필요한 오해를 방지하는 추가적인 방법이 됩니다.

내가 설립한 본점소재지, 사업장소재지를 한번도 방문하지 않고 실제 방문하기도 어려운 위치의 주소지라면 관계당국에서 의심스런 눈초리로 보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래서 현명하신 분들은 사업장주소지 주변에서 업무관련 증빙을 잘 구비하고, 실제 업무보기위한 방문이나 회계기준에 맞춘 자료를 잘 준비하셔서 혹시라도 문제될 경우를 대비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실제 방문이 가능한 위치와 입지가 중요하고, 또한 그렇게 활용할 시설과 장비가 잘 갖춰진 곳이 중요합니다. 용인소호오피스 소호허브의 절세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소호허브 비상주사무실의 핵심정리를 참고하셔서 이와 비교하는 꿀팁을 꼭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