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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세와 효율이 합쳐진 용인 비상주사무실 공유오피스

소호허브 용인소호오피스 비상주사무실 2022. 6. 10. 18:42
절세와 효율이 합쳐진 용인 비상주 사무실 공유오피스

절세와 효율이 합쳐진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

절세 비상주 사무실이란?

두가지 의미가 합축되 있습니다.

절세라는 점과 비상주사무실

 

절세

절세란 회사창업지에 따라 세금과 정부지원이 달라지게 되는데

수도권이 여기에 해당되는데, 수도권중에서 과밀억제권역으로 지정된 곳에 법인/개인사업자등록을 하게 되면 중과세나 여러 불이익이 있게 됩니다.

수도권중에서 서울과 접근성도 좋으면서 업무환경이 좋은데다

절세가 가능한 지역이 바로 용인 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가 위치한 곳이기에 중요합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역 관련 불이익과 중과세 내역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https://blog.daum.net/sjmanager/7680313

 

사업자등록사무실 수도권이라면 중과세,불이익 점검필요

여러 이유로 공간보다 사업자등록만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경제도 어렵고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소상공인,소기업들이 경비를 절감하면서 사업을 유지하기 위한 고육지

blog.daum.net

 

비상주사무실

비상주 사무실은 말 그대로 사무실은 필요한데 상주하지 않아도 되는 사무실 이라는게 가장 쉬우니 이해가 되실 겁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사무실은 필요한데 구지 비싼 공간을 임대하는 것보다 효율적인 이유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영업위주 사업으로 외근 업무가 대부분인데 사업자등록,법인설립은 해야 할 경우!

지방의 업무공간 있지만 수도권내 법인이나 사업장주소지가 필요한 경우!

공간이 별로 필요없는 업종들이라 저렴하면서 필요할 때 마다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이런 상황이라면 저렴한 비용으로 경기도 용인에 사업자 주소기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이면서 절세도 되는데다 저렴하게 사무실을 활용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까지 모두 가능하니까요!

 

구체적  비상주사무실 활용 사례  

* 내근보다 외근이 많아 비싼 사무실 공간이 필요 없는 경우

* 회사 이미지를 위해 수도권 주소지가 필요한 경우

* 재택근무 하지만 사업장 주소지는 다른 곳에 설치하고 싶은 경우

* 필요할 때만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분

* 공간이 많이 필요없는 업종등

 

비상주사무실 임대 계약 절차와 가격

용인비상주사무실 계약하는 절차

방문 계약의 안전성

일부 신뢰할 수 없는 업체들의 경우 방문없이 계약가능하다 하며 사무공간을 방문하지도 못하게 하는 경우가 있지만 직접 방문해서 확인후 계약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요즘 심심치않게 계약만하고 사라지는 업체들이 많다고 합니다.

소호허브는 불편해도 안전한 대면방문계약의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계약시 지참서류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법인의 경우는 법인인감과 법인서류를 가지고 오셔서 계약해야 합니다. 단, 설립전 법인의 경우는 법인등기후 다시오셔서 계약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사전 협의후 한번만 방문할 수 있도록 절차가 마련되 있습니다.

그래도 꼭 한번은 방문해서 계약하셔야 합니다.

①대표자방문시: 법인인감증명+법인인감+대표자 신분증
②대표자외 방문시:추가로 대표자개인인감증명+대표자개인인감도장+위임인 신분증

 

 

 

사업확장시 상주사무실로 이전 가능

소호허브에는 1인실부터 3인실까지 다양한 소호사무실을 있어서 비상주사무실로 가볍게 시작하다 상주사무공간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전 입주가 가능합니다.

고급시설과 완벽한 업무시설에서 편리하게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사업이 안정화되고 사무공간이 필요하시면 사용하고 계신 주소지로 입주할 수 있는 장점이 매우 큽니다. 공유 오피스에 입주하여 더 많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비상주사무실만 운영하는 곳과는 비교자체가 되지 않습니다.